이야기

너스위치 코무기쨩 마지카르테의 배경이 되는 이야기입니다^^
마법소녀 애니메이션의 패러디 작품답게 그 배경은 무척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같습니다.
하지만 풀어나가는 이야기가 코무기쨩 다울 뿐이지요.

지구와는 다른 차원에 있는 평화롭고 사시사철이 봄같이 온화한 백신계. 어느 날 봉인되어 있던 나쁜 바이러스의 우두머리 '앙그라'가 탈출하여 지구로 내려갔습니다. 난처해진 여신 마야는 견습 수호수 '무기마루'에게 명령해서 앙그라와 그의 부하 바이러스를 포획해 올 것을 명령했습니다.

그런데 그건 그렇고, 그런 다른 차원의 일들과는 상관 없는 지구에서는 신인 코스프레 아이돌로서 조금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나카하라 코무기가 이케부쿠로에서 이벤트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거기에 갑자기 하늘에서 부터 바이러스를 쫒아 왔다가 반대로 공격당해 성처입은 무기마루가 내려왔습니다. 무기마루를 간호해주는 코무기에게 감명받은 단순한 무기마루는 그녀에게서 사랑의 파워를 느끼고 요술 배턴을 주고 사정을 설명해 주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일에 망설이는 코무기였지만 원래 생각하는 일에 서투른 그녀였고 또 곤란한 사람을 보고도 못본척 할 수 없는 성품의 소유자였기 때문에 간단히 받아들였던 것입니다...

그렇게 된 끝에 갑작스럽게 마법소녀를 하게 되어서 원래의 일인 아이돌의 일이나 매일 학교를 가는 일과는 상관없는 곳에서 대단히 바빠진 코무기. 그런데 그건 거렇고 그녀는 사랑의 마법으로 이 지구를 구할 수 있는 것일까요?